본문 바로가기

청주시민의
건강과 행복한 내일을 꿈꿉니다.

체육소식

청주시민의 건강지킴이! 청주시체육회가 함께합니다.

청주시검도회, 코로나19 긴급운영자금 지원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청주시검도회, 코로나19 긴급운영자금 지원
내용

청주시검도회가 코로나19 사태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검도관에 긴급운영자금을 지원했다.

21일 시검도회에 따르면 긴급운영지원금은 코로나 19로 수강생의 발길이 끊기면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검도회 소속 공인검도관 15곳에 50만원씩 모두 750만원이 전달됐다.

이번 지원금은 시검도회 이사회를 거쳐 사업변경과 예산변경을 통해 대회 취소 예산과 임원 출연금 각 사업비 부분에서 예산을 줄여 긴축 편성됐다. 금액이 문제가 아니라 코로나19로 수련생의 발길이 끊겨 운영난 등 어려운 소속 공인검도관장들의 고통과 어려움을 함께 분담하고,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는 게 시검도회 관계자의 설명이다.

윤양택 시검도회장은 지원금을 전달하며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격려와 응원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옆에 있다는 걸 알아주길 바란다. 용기와 희망을 잃지 말고 조금만 더 참고 이겨내자"고 당부했다.

지원금을 받은 관장들은 "도장 뿐 아니라 주위 모든 분들이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는 상황에서 따듯한 마음을 전해 준 시검도회에 감사하다"며 "하루 빨리 도장이 정상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