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시민의
건강과 행복한 내일을 꿈꿉니다.

자유게시판

청주시민의 건강지킴이! 청주시체육회가 함께합니다.

전대표님 동인동 입예협에서 중도금 대출 관련 적극적인 대응 요청드립니다.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전대표님 동인동 입예협에서 중도금 대출 관련 적극적인 대응 요청드립니다.
내용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 답이 나오는건가요?

대표님께서 직접 나서서 이 문제를 해결해 주시길 요청 드립니다. 

400세대 세대 당 대충 다운그레이드 해서 5억이라 치면 2000억 짜리 사업입니다.
대원이(휘하 직원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이 대원의 전부라 생각지는 않습니다.
2000억짜리 사업을 진행 할 정도의 저력이 있는 회사라 믿고 무 책임한 회사라 생각지 않습니다.

(사실 정말 무 책임한 회사 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며 점점 이 아파트 계약한게 후회 되고 있는 중 입니다. 대원이 주 지역으로 활동하는 충북에서는 많은 이슈가 있는게 확인 되나..그런 부분까지 세세히 언급하진 않겠습니다.)

아파트..팔아 버리면 그만 일 진 모르겠지만 더이상 대원을 믿고 계약한 마음이 믿음에서 후회로 바뀌지 않게끔 노력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 첨부 파일은 지난 3.3 대원 주택사업부 부장님이 대구로 내려와 그 동안 접촉한 은행 리스트입니다. 입예협에서 요구 한 자료입니다. 살면서 처음 보는 양식의 자료 더군요. 누가 연락을 한건지 언제 한건지, 메일로 한건지 전화로 한건지 설명 1도 없이 그냥 딱 저 상태로 가지고 왔더군요. 더 놀라운 점은 그 부장이 접촉했다는 6곳 중 5곳은 입예협에서 알려 준 곳이구요. 나머지 한 곳 농협은 원래 중도금 대출 할려고 했던 은행으로 보이구요..그럼 10월 분양 후, 그리고 12월 대구가 조정지역으로 묶인 후.... 뭘 한건가요? 담당자들과 대화를 해보면 해볼수록 이 사람들이 무엇인가를 하고 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 이 곳에서 체육회와 관련없는 글로 분우기를 흐려 정말 죄송합니다.
달리 방법이 없고 더이상 대원 담당자들과는(부장, 대리) 더이상 신뢰를 할 수 없어 전대표님을 찾기위해 백방으로 수소문 하다 보니 여기 까지 왔습니다.

(더이상 담당 직원들을 신뢰 할 수 없는 이유는 위 * 단락을 보시면 이해 되시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청주 체육회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파일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